[엑소] 두 아이 아버지가 된 엑소 첸 탈퇴 없이 이대로 괜찮은가? @오렌지국밥

2022. 2. 18. 15:11한국인 고찰/한남고찰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311/0001400120

 

[단독] 엑소 첸, 두 아이 아빠 됐다…아내 둘째 출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엑소 첸이 두 아이의 아빠가 됐다. 19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엑소 첸은 최근 둘째를 품에 안았다. 첸은 지난 2020년 1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전한 바

n.news.naver.com

-> 국밥이의 귀에 들려온 충격적인 소식하나. 첸(엑소 전 멤버)아내의 둘째 임신 사실.

 

 

 

엑소 첸이 두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 왜 그는 엑소를 탈퇴하지 못하는 것일까? 이에 대해 분석해보고자 한다. 그릇된 욕심으로 똘똘뭉친 축복아버지가 어서 빨리 엑소연금을 포기하길 바란다. 어딜 연금을 깨놓고, 연금 챙기려고.. 도둑놈의 심보이다.

참! 본인은 엑소 첸에 대한 아무런 감정이 없다. 모든 것은 제 3자의 입장이므로, 풀발귀하지 마시길.

 

 

첸의 사과문아닌 사과문

 

[#1. 엑소연금에 대한 욕망]

엑소라는 이름값. 쉬운 게 아니다. 이를 탈퇴하면, 엑소탈퇴멤버라는 꼬리표가 달리기 때문에 두려운 것이다. 그저 대중에게서 천천히 스며들고 잠식되기 위해 기다렸던 것이다. 뭐 결과적으론 성공이다. 지금 첸이 엑소멤버라는 건 변함없는 사실이고, 축복아빠의 탈퇴를 바랬던 사람들도 본인들의 일상으로 돌아가기 바빴기 때문이다. 

첸은 '엑소'라는 연금을 횡령하는 것에 성공했고, 첸빠 엑소엘은 '개돼지'라는 별칭을 가지게 된 샘이다. 아이돌 얼마나 복지좋아. 개인적으로 아이돌들은 연습생 때 회사 생활을 미리 경험해야, 팬이 얼마나 좋은 통장인지 비로소 느끼게 될 것이다. (더불어, 팬에게 계속 좋은 인상을 남겨 평생직장을 남기는 거. 얼마나 큰 수혜인가)

 

 

 

 

 

[#2. 솔로활동삐까뻔쩍 변백현과 사랑스러운 가정을 원했던 축복이 아버지 김종대님]

가족에 대한 욕망이 컸던걸까. 유독 노래하기 좋아했던, 복권남 고딩때의 첸은 무엇을 원해왔던 걸까. 유일한 엑소 솔로가수 상타치남 변백현이 아이돌답게 기깔나는 노래 '유엔 빌리지'를 만들어내는 동안 축복애비는 작고 오랜 소망이었던 가정을 축복이어머니에게 꽉잡혀 그대로 결혼에 골인(?)하고 만다. 

아이돌은 정말 운이란 게 있나보다. 고딩때 축복아버지 얼굴을 보니 정말 아이돌상은 아닌데 운이 좋아서, 돈벌거 다벌고 속도위반으로 애낳고 그대로 자연스럽게 휴직하는 꼴이라니.. (퇴직을 안한다. 욕심많은 축복이 아버지..)

아이돌이 되려면 말이다. 변백현 같은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얼마나 수많은 여성의 유사연애를 도와주고 돈도 벌고, 본인이 좋아하는 노래로 성공도 했단 말이다. 

 

 

 

 

 

[#3. 그릇된 미안함]

INFP첸의 특성상 본인의 성격을 남에게 쉽게 드러내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다. 이는 멤버들이 상당히 답답해했을 것으로 추측한다. INFP의 속으로 끙끙앓는 그러나 본인만의 확고한 가치관형성(가정의 단란함이 아닐까)으로, 아마 멤버들의 뒷통수를 쎄게 후려치지 않았나 싶다. 군대를 기점으로 시우민 군대가고 첸 아빠되고 찬열논란터지고 서서히 침몰하는 와중에 백현은 자신만의 솔로가수로서 입지를 다져나가서, 일반 대중들은 그를 알긴아는 수준이다. 

엑소의 최고 아웃풋 변백현씨가 승리자가 아닐까.. 싶다.

 

 

 

 

 

[#4. 팬도 좋고, 가족도 좋고]

왜 축복아버지는 탈퇴를 안하는 것일까. 우유부단한 그의 성격과 더불어, 아이돌 시절의 기억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겨 추후에 재도약을 하기 위한 기다림이라고 볼 수 있다. 팬도 좋고 가족도 좋은 애비는 하나만 해야한다. 

아이돌의 숙명은 결혼? 무슨 결혼은 무슨 연애도 어렵다. 근데 추측만 난무했던 연애를 건너뛰고 결혼과 더불어 임신 발표라니! 엑소엘들에겐 청천벽력이 아닐 수 없다. 

가족의 숙명은 가정. 어린여자애들의 마음도 지키고 가족도 지키고 싶다고? 고추를 떼라 그냥. 이렇게 파렴치한은 아이돌도 가정도 지킬 자격이 없다. 하나만 해라 제발. 아이돌은 고추가 쭈글쭈글해질때까지 솔로여야 한단 말이다! 

그냥 조용히 탈퇴해서, LP카페에서 발라드 초대가수 전전하며 여유로운 삶이나 보내시길..

전성기 시절 아이돌이 포기해야하는 결혼을 당당히 하다니.. 하다못해 연애도 정말 조심조심하는데.. 예전에 비하면, 아이돌 연애장벽이 훨 나아지긴 했다. 

 

 

 

 

[#5. 망돌 엑소의 재기는 도대체 언제?]

아마 30대 후반에 티비 프로에 나와 전설의 아이돌!! 하면서 완전체로 나오지 않을까 싶다. 에효효.. 역시 아이돌의 꽃, 전성기 시절은 군대가기 전까지이다. 잠정 탈퇴한 엑소첸. 나중에 판 뒤집듯 뒤집어서 연예계 복귀 할 생각이걸랑 넣어둬라.

 

 

 

첸의 엑소엘을 향한 소심한 복수(?)

 

 

엑소엘의 개지랄으로 나름의 정내미가 떨어져서, 엑소에 정내미가 떨어진 김종대씨. 나름의 소심한 복수로 첸이라는 명칭을 김종대로 변경하는데.. 아니.. 공식입장을 발표하는 편이 낫지 않을까요? 너무 찐따같음. 

인생은 김종대처럼! 일거양득 아니냐고. 연애도 결혼도 야무지게 챙기고, 본인이 작사작곡한 노래도 많아서 수입걱정 노후걱정없이 따박따박 연금 들어오지. 얼마나 좋아. 미희가 제일 부럽다.

 

 

 

 

 

 

 

 

이상 축복이 아빠의 조속한 공식 엑소멤버 탈퇴를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