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 논란] 프리지아에 대한 고찰 및 분석 @오렌지국밥

2022. 1. 17. 23:05연예인 공개재판

 

*모든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글을 읽고 판단하는 건 읽은 사람의 몫입니다.

 

 

 

연일 화제의 중심! 프리지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우선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프리지아에 대해 구운귤은 솔로지옥 프로그램을 통해서 알게 되었다. 프리지안지 부라잔지 딱히 관심 없었고, 유튜브 운영으로 시녀가 똥꼬를 빨아준다는 것만 알고 있었다.

 

프리지아

 

 

얼굴 생김새와 성격은 요즘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을법한 이미지로, 소속사의 이미지 메이킹 선택이 아주 탁월했다고 볼 수 있다. 고급진 느낌. 화장 스킬도 꽤나 실력 있어 보인다.

 

 

 

 

[#논란1. 아는 형님 교복 성상품화]

아는 형님에 나와 교복의 상의를 짧게 입어서,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프리지아이다. 

한 번만 더 생각하면, 대중이 개지랄할걸 미리 알았으면 안 입었겠지만.... 우리 핫한뇨자 프리지아는 그따위 생각하지 않는다. 왜냐면,..그거까지 생각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연반인이었던 프리지아가 연예인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이런 힘든 과정을 거쳐야만한다ㅠㅠ 울 언니...

또한, 우리 핫한 여자 프리지아는 아메리칸 핫걸이기 때문에, 제껴줘야하는데 이 빌어먹을 유교나라 개한민국은 그걸 허용하지 않는다. 지아가 여자력좀 기르겠다고 하는데, 이 거지 같은 한국사회는 예쁜 여자가 자랑하는걸 두 눈 뜨고 봐주지 못한다. 흑흑 ㅠㅠ 하루빨리 핫한뇨자 프리지아가 곧 망할 개한민국을 떠나 미국으로 진출하길 바란다.

 

 

 

 

[#논란 2. 명품짭리지아]

명품 짭을 입어 논란이 되는 프리지아이다. 핫한뇨자 프리지아는 대중이 이 정도까지 개지랄할지 모르고, 미리 대비하지 못했다.  우리 핫하고 예쁜 프리지아.. 예쁘니까 이렇게 힘든거다.

 

 

 

 

[#논란 3. 자존감인가 자존심인가]

자존감 높은 편. 자존심도 높지만, 상황 봐가면서 높다. 

자존감이 낮진 않다. 솔로지옥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하는 대화 화법만 봐도 자존감이 낮아 보이지는 않는다.  다만, 소속사가 만들어준 이미지 메이킹에 심취한 나머지, 자기한테 어울려 보이면 브랜드가 만들지 않은 제품 짭이라도 착용하고 혹은 돈이 부족해서 짭을 마구 산 것으로 보인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 발언으로, 자신이 나중에 개인 브랜드를 론칭하고 싶다고 했는데 대중들에게 처맞는 중이다. ㅋㅋ

연예계에서 계속 활동하고 싶은지, 재빠르게 입장문을 올려서 대중들의 반응을 살피는 중이다^^. 얼마나 큰 인재인데 프리지아가.. 모쪼록 응원합니다^^

 

 

 

 

[#논란 4. 소속사의 이미지 메이킹]

처음에는 이미지 메이킹이었지만, 자기도 역할에 몰입해서, 더 난리부르스를 치는 거 같다.

이미지로는 미국 재벌딸, 블랙핑크 제니 등을 모티브로 삼은 듯 보인다. 

 

 

 

 

 

우리 예쁘고 고급지고 엘레강스한 프리지아가 거지 같은 인민(대한민국 대중을 칭하는말)들을 물리치고, 얼른 연예계에서 성장하길 바란다! ㅠㅠ 끌.

 

 

 

 

[프리지아와 같은 소속사 하트시그널3출연자 박지현, 트리마제거주 우연일까?]

https://ynp99.tistory.com/10

 

[프리지아]프리지아와 같은 소속사, 박지현의 논란 우연일까?

*모든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글을 읽고 판단하는 건 읽은 사람의 몫입니다. 재밌는 소식을 들고왔다. 프리지아와 박지현이 같은 소속사라고? 그렇다. 두사람 모두 효원CNC에 소속되어

ynp99.tistory.com

 

 

 

[리틀 프리지아 장원영에 대해 알고싶다면?]

https://ynp99.tistory.com/7

 

[아이브]아이브 장원영은 왜 또래 여성들의 적이 되었는가 @오렌지국밥

안녕하신가. 구운귤이다. 사기적인 비율과 예쁘고 작은 얼굴. 뛰어난 춤실력과 팬의 지적의 옳고 그름을 판단하고, 실행에 옮기는 것까지. 완벽한 갓기 아니냔 말이다. 근데, 도대체 왜 이렇게

ynp99.tistory.com

 

 

[프리지아의 옛연인! 김현중이 알고싶다면?]

https://ynp99.tistory.com/6

 

[솔로지옥]김현중의 빼어난 미모에 비해 그렇지 못한 성격.(feat.프리지아)

안녕하신가. 요즘, 솔로지옥에서 연일 핫한 화제의 중심 김현중씨에 대한 이야기를 들고왔다. 김현중씨 같은 경우는, 잘난 피지컬과 얼굴(한녀들이 환장하는 요즘 미남 강아지상에 가까운 외모)

ynp99.tistory.com

 

 

[오렌지국밥의 글이 더 보고 싶다면 즐겨찾기 혹은 북마크를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