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아이브 장원영은 왜 또래 여성들의 적이 되었는가 @오렌지국밥

2022. 1. 19. 17:30KPOP아이돌/여자아이돌

갓기원영_출처는 사진속

 

 

 

안녕하신가. 오렌지국밥이다. 사기적인 비율과 예쁘고 작은 얼굴. 뛰어난 춤실력을 소유했으며, 팬의 지적에 옳고 그름을 판단하고, 실행에 옮기는 것까지. 완벽한 갓기 아니냔 말이다. 근데, 도대체 왜 이렇게 완벽한 장원영은 또래 여자아이들의 타겟이 되었는가.

열등감이 가장 큰 이유이다. 본인은 지지리궁상 화장도 못하고, 공부만 죽어라하다가 20살이나 되어야만 누리는 것들을 원영이가 일찍이부터 그들과는 차별된 갓기로서 입지를 굳히고, 어나더레벨수준의 갓생을 살고있기 때문이다.

외모와 비율이 너무나도 타고난 원영이.. 필자는 그녀가 또래여성들의 공격에 끝까지 버티길 바란뿐이다.

 

 

 

출처-더쿠(theqoo)
출처-네이트판

 

 

[챕터#1. 갓기 원영이의 표정연습]

아이즈원에서도 곧잘 센터를 맡으며, 데뷔무대에서 대중의 주목을 받는 것은 당연지사. 예견된 일이었다. 

소속사에서는 갓기 원영이에게 표정연습을 시켰나본데, 또래여성들이 보기엔 별로였나보다.

대부분의 반응이 '(갸륵표정만 안하면)예쁜데~ 아쉬운데'라는 반응이다.

소위, '듀'표정, 혹은'갸륵'표정이라고 칭하곤 하는데, 관련 이미지를 첨부해보겠다. 

 

 

논란의 갸륵표정1(출처-1theK)

 

 

원영씨가 쌍수를 거쳤기때문에, 정확하게 그녀가 갸륵을 의도했는지 알아보겠다. 첫번째 이미지에서는 혼혈렌즈의 효과로 갸륵표정이 더 강조되어 보인다.

 

논란의 갸륵표정2(출처-사진속)

자연스러운 렌즈를 착용한 모습이다. 덜 갸륵해보인다.

 

논란의 갸륵표정3(출처-사진속)

 

 

장원영이 고혹미를 주는 표정을 의도하지 않았나 싶다.

어련히 청순하고 밝은 노래가 나오면 장원영이 표정을 바꾸겠지요. 

 

출처-사진속
출처-사진속

 

 

자 두 사진을 가져와봤다. 밝은 노래와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표정묘사를 하는 갓.기. 장원영. 구체적으로 성형과 함께 설명을 덧붙이자면, 원영이의 눈매차이빼고는 크게 차이가 없다.

위 사진의 원영이 눈은 쌍커풀 라인을 아예 바깥으로 뺐기 때문에 눈앞쪽에 눈살이 내려와 눈을 게슴츠레 뜨는 것으로 보이고, 아래사진의 원영이의 눈은 쌍커풀라인을 따라 눈앞쪽이 인아웃으로 들어가 상대적으로 초롱초롱한 눈매로 보인다.

 

 

결론, 갓기 장원영은 본인의 무대에 따라 다양하게 표정을 짓는데, 이유있는 춤논란과 같은 피드백은 수용하고, 말도안되는 '갸륵'표정 논란을 만드는 열등감똘똘 또래여성들은 개무시하는 본인의 길을 걷는 갓기만렙으로 보여진다.

 

 

 

장원영의 우상이 프리지아라 이런 분위기의 느낌을 즐길 수 있고, 뭘 하면 더 예쁠지는 본인이 알아서 하겠죠~ 

얼굴에 따라 표정을 자유롭게 활용하는 우리 원영이를 응원합니다!

 

 

[원영이의 우상. 프리지아가 알고싶다면?]

https://ynp99.tistory.com/5

 

[프리지아 논란] 프리지아에 대한 고찰 및 분석 @오렌지국밥

*모든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글을 읽고 판단하는 건 읽은 사람의 몫입니다. 연일 화제의 중심! 프리지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우선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프리지아에 대해 구운귤

ynp99.tistory.com

 

 

[오렌지국밥의 글이 더 보고 싶다면 즐겨찾기 혹은 북마크를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