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설렘] 문제 많은 김유연. 이대로 데뷔할 것인가? @오렌지국밥

2022. 1. 29. 00:44KPOP아이돌/여자아이돌

*모든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글을 읽고 판단하는 건 읽은 사람의 몫입니다.

 

 

 

김유연은 공부나 해야하는 걸로 판명났다. 일단 발음부터, 어색한 일반인이 엑스트라 연기하는 것처럼 뚝딱거리는데 지나가는 일반인을 시켜봐도 김유연보단 훨씬 잘 부를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 김유연은 도대체 발성 연습을 안하는 걸까.(노래를 부를 때 발음이 부정확하다. 입구조에 문제가 있는건지.. 발성전에 발음연습이 더 필요해보인다. 집에서 가나다라마바사 읊으면서 연습하길.)

얼굴도 뭔가 달라진 것이.. 넙대대해 보이기도 하고.. 암튼 갓형서가 데뷔자리를 꼭 꿰차길 바란다.

 

썸네일로도 보이는 얼굴 차이

 

유연이는 데뷔하면, 쌍수랑 윤곽 꼭 시켜줘라. 

 

1. 김유연양의 다채로운 노래실력

4학년 동급생들이 개때리지않은 것에 감사해야한다.(눈으로는 패고 있음) 온라인 투표여신 김유연양에 빠진 자들이여. 정신차려라. 

 

 

 

[노력소녀 유연양의 다채로운 보컬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g9zAqe0Swb0 

김유연양의 미쳐버린 노래실력

 

[전버스터즈멤버 형서양의 다채로운 보컬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xeCNpy57vJg 

 

 

2. 유연양의 얼굴 올려치기

방과후설렘에서 진실된 미인만 할 수 있는 베레모를 착용하고 나왔는데, 웬 밍둥어가...! 그전에 라비앙로즈와 power는 어찌저찌 머리로 분위기 있게 만들었지만.. 스타일리스트가 안티팬이었을까? 

 

[레드벨벳 아이린과 이화여대생 김유연, 두 여성분의 아름다운 베레모 착용사진.]

갓스엠돌 아이린
이화여대3수생유연양

 

3. 정말 데뷔를 간절히 바라는 것인가?

INTP 특성상 귀찮아하기 때문에, 적당히 노력해서 적당히 아이돌이라는 목표만 달성하는 것에 성취감을 둘 것이다. 인간의 형상을 한 INTP의 특징답게, 열심히 노력하는 4학년 동급생들의 노력을 존재자체만으로 억장 무너지게 하는 사람이다. 감정공감이 결여된 INTP. 이들은 도대체 문제인지능력이 왜 이렇게 부족한 것일까?  하지만, 아이돌 특성상 얼굴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데뷔와 화제성을 위해 유연양이 꼭 필요해 보인다.

노력과 재능 모두 없는 유연양에게 데뷔의 기회가 돌아가는 것이 맞는지, 주변 동급생들의 상대적 박탈감이 느껴져 보이는데 참 궁금하다. 

 

 

 

유연양에게 어울리는 데뷔 자리는 북한 청송봉악단이 아닐까 싶다.(실제로 존재하는 악단은 아님) 

 

 

 

[방과후설렘에 대한 더 많은 글을 읽고싶다면?]

https://ynp99.tistory.com/3

 

[방과후설렘] 데뷔 후보 예측 및 간단한 분석 @오렌지국밥

*모든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글을 읽고 판단하는 건 읽은 사람의 몫입니다.  1. 김유연 2. 명형서 3. 윤채원 4. 박보은 5. 원지민 나머지는.. 딱히 알고싶지 않다. [실력이 있지만 떨어질

ynp99.tistory.com

 

 

https://ynp99.tistory.com/2

 

[방과후설렘] 김유연 성격분석 및 데뷔가능성에 대한 글 @오렌지국밥

*모든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글을 읽고 판단하는 건 읽은 사람의 몫입니다. 안녕하신가. 블로그 첫 글을 내 최애인 김유연으로 시작하고자 한다. (난 얼빠기 때문에) 그리고 어디까지

ynp9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