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길을 잃은 슈화, 수진은 영영 돌아오지 않는 것인가? @오렌지국밥

2022. 1. 20. 13:52KPOP아이돌/여자아이돌

*모든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글을 읽고 판단하는 건 읽은 사람의 몫입니다.



MC로서의 활약을 하며 자리를 잡아가는 여자아이들 미연.(러브캐처인 서울, 다양한 음악방송MC)
심사위원, 다양한 랩메이킹, 본인 소유 음악 저작권으로 자신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는 카리스마 전소연 선생님.(방과후설렘 선생으로 활동중).
처음치고는 잘 어울리는 배역을 맡아 웹드에서도 성공하고, 본투비 태국 부자 딸로서.. VLOG에 간간히 보이는 꽤 넓은 집에 거주중인 부잣집딸 민니. 딱히, 잘 모르겠지만 여기저기서 활동하고 있다는 우기. 다양한 멤버들이 이렇게,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개인활동을 하고 있다.



그런데 어떻게 된 일일까. 유독 똥깡아지마냥 수진을 따라다니며, 애정결핍과 비슷한 증세를 보였던 고함 슈화(한국말만 하면 고함을 질러 가지게된 별칭). 그나마 수진과 엮이는 걸로 시녀들의 인기몰이 수혜를 받았던 슈화는. 살도 찌고ㅠ 제일 애정하는 수진은 연예계를 떠나버리고.. 말 그대로 가진 게 없는 상태로 덩그러니 버러져 있는 것이다. 우리 고함슈화는 탈코의 선두주자로서 꾸밈노동은 전혀하고 있지 않는 아이돌로 여장부와 같은 면모를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
네버랜드말고는 딱히 팬이 없을수밖에.. 간간히 보여줬던 슈화의 브이앱은 소통방송인지 고함방송인지 알 수 없을정도로 고함을 질러댄다. 큐브에서의 애물단지 슈화. 연예활동이 잠정 중단된 슈화. 이대로 괜찮은 것인가?




좋았던 한때 (출처는사진속)






슈화는 한국어도 못해, 춤도 못춰, 재미도 없어, 매력도 없어, 그나마 인기몰이 요소였던 데뷔초의 얼굴은 탈코진행으로 살찌는 중이야, 뭐하나 잘하는 게 없어서 큐브에서 개인능력으로 밀어주기도 어렵다고 본다. 고함슈화는 아이들의 재컴백으로 버스타는 것만이 희망일 뿐이다.






불쌍하게도, 아이들의 에이스 수진은 돌아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보고싶어요 수진씨. 신나게 슈화와 수진의 관계성을 GL로 엮어대던 팬들은 아예 사라져버렸고, 아이들의 완전체 활동은 잠정 중단되어있다. 과연 5인체제로 활동해도 아이들의 느낌이 살 것인가? 아이들 느낌은 날 것이다. 전소연이 있기때문에. 만약 아이들에서 전소연이 논란으로 빠졌다면, 아예 아이들로서의 컴백이 어려웠겠지만 수진이라서 그나마 다행인 것이다. 그래도 역시 아깝다. 전소연의 양날개중 한짝이었던.. 수진이 사라져서 필자가 보기엔 너무 아쉽다고 볼 수 있다. 전소연의 양날개 수진과 민니. 그리고 나머지들..(?)





수진이 생각보다 멘탈도 약해보이고, 공황장애가 오지 않았나 싶다. 하.. 왜 에이스 수진이 나가야하냐고..
나가려면 우기가 나갔어야 하는데ㅠㅠ. 필자가 보기엔 참으로 안타까운 그룹이라고 생각한다. 끊임없이 올라가는 와중에 학폭논란으로 추락이라니.. 하루빨리 아이들에 에이스 댄스천재 수진이 다시 돌아오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길 바란다ㅠㅠ. 이상 끝.







[전소연 선생님이 출연한 '방과후설렘' 내용이 궁금하다면?]

https://ynp99.tistory.com/3

[방과후설렘] 데뷔 후보 예측 및 간단한 분석 @오렌지국밥

*모든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글을 읽고 판단하는 건 읽은 사람의 몫입니다.  1. 김유연 2. 명형서 3. 윤채원 4. 박보은 5. 원지민 나머지는.. 딱히 모르겠다 [실력이 있지만 떨어질듯한 학

ynp99.tistory.com

https://ynp99.tistory.com/2

[방과후설렘] 김유연 성격분석 및 데뷔가능성에 대한 글 @오렌지국밥

*모든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글을 읽고 판단하는 건 읽은 사람의 몫입니다. 안녕하신가. 블로그 첫 글을 내 최애인 김유연으로 시작하고자 한다. (난 얼빠기 때문에) 그리고 어디까지

ynp9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