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설렘] 데뷔 후보 예측 및 간단한 분석 @오렌지국밥

2022. 1. 15. 14:38KPOP아이돌/여자아이돌

 

*모든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글을 읽고 판단하는 건 읽은 사람의 몫입니다.

 

 

 1. 김유연 2. 명형서 3. 윤채원 4. 박보은 5. 원지민 나머지는.. 딱히 알고싶지 않다.

 

 

[실력이 있지만 떨어질듯한 학생]

1. 최윤정

최윤정도 엄청난 실력을 갖췄으나 외모가;; 결이 안맞는다. 굳이 이미지를 떠올리자면, 하이틴 댄스 치어리더..? 너무 파워풀해서 조절을 못하는 불도저다.

 

2. 송예림

못생겼다. 유튜브에서 사람들이 예뻐지고있다 이러고 자빠졌는데 그냥 안쓰러울뿐이다. 유튭댓글에서 동정심을 느끼는 일부 한녀들이 빨아주는듯하다. 얼굴이랑 골격자체가 아이돌이 될 수 없다. 그런 말이 있다. 성형도 본판이 좋아야 성공한다고.. 아무튼.. 송예림씨 모쪼록 댄스로 힘내시길.. 누가 알까요? 스우파2에 나갈 수 있을지도^^ 

 

 

 

 

 

 

 

 

데뷔후보를 선정한 이유를 밝혀보겠다.

 

1. 그룹분위기와 어울리는가

2. 대중의 호감을 얻고있는가

3. 화면에서 많이 잡아주는 PD픽인가

4. 아이돌로서 매력과 메리트가 있는가

 

이미지 출처: 방과후설렘

1. 김유연

청순하고 예쁘다. 예쁨이 실력을 압도한다. 김유연결의 얼굴은 방과후 설렘에서 유일무이하다. 근데 가끔나오는 뚝딱거림은 흐름에 방해가 되긴한다. 그리고 방과후설렘 pd픽이기때문에, 화면에 미친듯이 잡힌다. 팬덤도 슬슬 잡혀가는 중이고, 확실히 대중적인기는 많은듯.

 

 

이미지 출처: 방과후설렘

2.  명형서

버스터즈 아이돌 출신으로 안정적인 보컬과 춤실력,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냥 예쁜얼굴이다. 솔직히.. 매력없는 얼굴이다. 피부과 실장할 것 같이 생겼다. 근데, 안정적인 스펙으로 무난하게 데뷔할듯

 

 

이미지 출처: 방과후설렘

3. 윤채원

예쁘기보단 귀염상이다. 눈매가 답답해서 예쁨은 아니고.. 귀여움에 가깝다.  내스타일 아니다. 

데뷔후보로 꼽은이유는 김유연과 마찬가지로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다. 김유연은 청순이라면 윤채원은 귀여움이 되지 않을까. 그에 어울리는 당찬성격까지 팬몰이를 어느정도 할 것 같다. 

 

 

이미지 출처: 방과후설렘

4. 박보은

분위기 있는 마스크, 야무진 실력으로 매력있는 학생 중 한명이다. 표정연습은 더 필요해 보인다. 1학년인데 캠에서 전혀 어려보이진 않아서 문제가 되진 않을 것 같다. 매력있는 얼굴로 리틀제니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얼굴로 닮았다기보단 분위기를 닮았다고 하면 더 적합하겠다. 무쌍에 동양적이지만 서양인에게도 인기가 많을법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모쪼록 커가면서 성장이 기대되는 학생중 한명이다. 

 

*개인적으로 지금 데뷔보단 조금 더 성장해서 데뷔했으면 좋겠다. 확신의 YG상이기때문에 YG가 데려가면 어떤 스타일로 꾸며놓을지가 너무 기대된다.

 

 

이미지 출처: 방과후설렘

5. 원지민

예쁘장이라는 단어에 어울리는 학생이다. 마스크도 매력있고, 실력도 평타친다. 원지민 화이팅하시길.

 

[방과후설렘에 대한 더 많은 글을 읽고싶다면?]

https://ynp99.tistory.com/2

 

[방과후설렘] 김유연 성격분석 및 데뷔가능성에 대한 글 @구운귤

안녕하신가. 블로그 첫 글을 내 최애인 김유연으로 시작하고자 한다. (난 얼빠기 때문에) 그리고 어디까지나 내 주관이다^^. 아이돌에 일가견이 꽤나 있는 사람으로, 김유연은 성공한다. 김유연

ynp99.tistory.com

https://ynp99.tistory.com/11

 

[방과후설렘] 문제 많은 김유연. 이대로 데뷔할 것인가? @오렌지국밥

*모든 글은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글을 읽고 판단하는 건 읽은 사람의 몫입니다. 김유연은 공부나 해야하는 걸로 판명났다. 일단 발음부터, 어색한 일반인이 엑스트라 연기하는 것처럼 뚝

ynp99.tistory.com

 

[오렌지국밥의 글이 더 보고 싶다면 즐겨찾기 혹은 북마크를 해주세요^^]